본문 바로가기

해 외 여 행/`12 말레이시아 - 쿠알라룸푸르 랑카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호텔〃힐튼호텔 비싸지 않아요. 더블트리 by 힐튼

 

Malaysia _ Kuala Lumpur ⑧ 더블트리 by 힐튼

 

 

 

 

쿠알라룸푸르에서 묶었던 더블트리 힐튼 호텔.

더블 트리는 힐튼 계열에서 운영하는 호텔 입니다.

 

사실 조금 저렴한 게스트 하우스를 구했었는데.

일정도 바뀌고 다음 소셜에 저렴하게 나온게 있어서 구입하게 되었네요.

 

이때 아니면 언제 묶을까 싶어서 질러버렸습니다 ㅎㅎㅎ

쿠알라룸푸르, 랑카위, 싱가폴 3군데 숙소를 겪었는데 역시 여기가 최고였네요 ㅠ_ㅠ

 

 

 

 

 

방은 상당히 넓은 편입니다.

그리고 집기라던지 세세한 것 하나하나가 정말 최고였습니다.

 

맨날 게스트하우스에 묶다가 제대로 된 호텔에 묶으니..이제 게스트하우스 어떻게 갈지 걱정이네요 ㅎ

 

 

 

 

더블트리의 자랑. 초코칩 쿠키 입니다

숙박을 하게 되면 체크인 할때 인당 1개씩 무료로 나눠줍니다.

 

구입도 할 수 있는데. 엄청 비쌉니다.

맛만 보세요. 크기가 너무 커서 저랑 일행 두명이서 한개밖에 못 먹었어요

 

 

 

 

조식 부페는 다문화를 반영하는 듯 종류가 엄청 많습니다.

향신료를 거의 쓰지 않아서 다들 먹을만한데...전 오믈렛과 쌀국수만 먹었습니다. ㅎㅎ

 

조식을 먹을수록 된장찌개가 그립더군요.

무난한 조식이었습니다

 

더블트리는 암팡파크에 있어서 페트로나스와는 가깝지만,

여행자들이 많이 있는 부킷빈탕과는 조금 떨어져있습니다.

 

첫날 걸어갔다가 다리가 삐는 불상사도 발생했습니다.

그러니 택시를 이용하시거나 시간이 넉넉하시면 지하철을 이용하세요 ^^

 

 

추천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손가락 그림을 꾸욱~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