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 외 여 행/`12 싱가포르

싱가포르 맛집〃니들이 칠리크랩 맛을 알아?클락키 & 점보레스토랑

 

Singapore ④ 점보레스토랑

 

 

싱가폴에 가면 반드시 먹어야 할 것이 뭘까요 ?

다들 점보레스토랑 가서 칠리크랩을 먹어보라고 할 것 같네요 ^^

 

 

 

 

점보레스토랑은 싱가폴 곳곳에 지점이 있습니다.

그 중 제일 유명한 곳은 클락키에 위치한 리버사이드 지점 입니다.

 

사람이 바글바글 하죠? ㅎㅎ

이 날은 토요일 저녁이라서 사람들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대기하기 싫으시다구요? 인터넷을 통해 사전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링크] 점보 레스토랑 예약하기

 

 

 

 

저도 미리 예약을 했는데. 24시간안에 주기로 한 예약확인 메일이 안 왔습니다.

스펨으로 걸러진건지..씹힌건지 -_-;;

 

무대포로 찾아갔는데. 이미 예약이 꽉 차서 대기조차도 안된다고 하네요.

 

어떻게 해야되지 고민하던 끝에 보트키에 위치한 갤러리점으로 갔습니다.

 

크랩도 크랩이지만 양념이 맛있습니다.

특히 볶음밥에 비벼먹으면 맛이 기가 막혀요. 단, 볶음밥은 조금 짭짭합니다.

 

그리고 저 위에 올라간 채소는 동남아 향신료 입니다.

'팍치'라고 불리는데 처음 드시는분은 역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땅콩, 물수건, 차는 전부 유료입니다. ㅎㅎ

 

 

<갤러리점 위치>

보트키는 클락키 바로 옆에 붙어있습니다.

점보레스토랑 리버사이드점에서 마리나 샌즈베이 호텔 쪽으로 5~10분 걸어가면 찾을 수 있습니다.

 

 

 

 

클락키는 단순히 식당가인지 알았는데. 클럽과 사람들이 엄청 많습니다.

한국에 홍대나 이태원 같은 분위기가 물씬 풍기네요.

 

 

 

 

싱가폴하면 빼놓을 수 없는게. 어트랙션이죠. ㅎㅎ

여기에도 두가지가 있습니다. 한개는 4명이서 탈 수 있는 스카이 X 같은거구요.

 

한개는 "인간 요요" 입니다 !! 

저렇게 대기하고 있다고 갑자기 튕겨져 올라갑니다.

그리고 계속 위아래로 왔다갔다를 반복합니다.

 

보는 것만으로도 아찔해서 타는 사람들이 많은 편이 아닙니다.

한번 도전해보세요 ㅎㅎ

 

 

 

 

싱가폴 최고의 나이트스폿. 클락키

벤치에 앉아서 무료로 라이브공연을 듣습니다.

 

싱가폴의 마지막 저녁.

이렇게 끝이 납니다. ㅠ_ㅠ

 

 

추천댓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손가락 그림을 꾸욱~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