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 다 반 사/M O V I E

프로메테우스, 에어리언 프리퀄인가.

 

 

프로메테우스를 봤습니다.

 

사실 정확한 내용을 모르고, 일류기원에 충격적 비밀 블라블라 때문에 보았습니다.

단순히 올림푸스에 나오는 불을 가져다 준 신 정도만 생각했는데.

 

내용은 전혀 아니네요 ㅎㅎㅎ

 

영화는 여러가지를 짜집기 한 듯 합니다.

이 내용 저 내용을 두서없이 배열하는데 사실 집중을 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프로메테우스는 단편이 아니라 속편을 염두해두고 만들었기 때문에

다음편에는 두서없는 내용들을 다 정리해주지 않을까 기대하게 되네요. ㅎ

 

누가 이 영화를 본다고 한다면....글쎄요.

강력하게 추천은 못해주겠네요 ㅎㅎㅎ

 

재미삼아 한번 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