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 뷰 활 동/상 품

우체국쇼핑〃9월 빅이벤트, 추석선물&추석할인

 

[링크] 슈퍼 세일 이달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 추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제 보름밖에 남지 않아서 많은 쇼핑몰에서 대규모 이벤트를 벌이고 있어요. 대기업을 중심으로 하는 대형쇼핑몰과 오픈마켓들도 있지만, 지역특산품 위주로 판매하는 우체국 쇼핑도 훌륭한 선택 입니다.

 

올해는 우체국쇼핑에서 민족대명절, 추석을 위해서 쿠폰을 엄청나게 뿌리고 있네요!! 이번 기회를 잘 잡으시면 평소에 비싸서 드시지 못했던 지역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추가로 이벤트에 참가하시면 나중에 경품 추첨을 통해서 안마의자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이용을 안할 이유가 없겠네요! 바로 우체국쇼핑 홈페이지로 가보세요^^

 

 

 

우체국쇼핑의 메인 모델은 배우 황정민 입니다.

두 손에 선물꾸러미를 들고 있는 모습을 보니까, 흐뭇해하시는 부모님이 떠오르네요.

 

 

[링크] 전 구매자 대상 역대급 쿠폰 할인

 

매주 다른 이벤트로 쿠폰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2주차에는 4% 할인 쿠폰을 주고 있는데, 다음 주에는 무슨 쿠폰을 줄지 너무 기대되네요.

우체국쇼핑은 우체국택배를 이용하기 때문에 정확하게 빠른 배송이 특징 입니다. 하지만 명절에는 택배물량이 많기 때문에 미리 주문은 필수 입니다!

 

추석선물 구매하고 이벤트에 꼭 참가하세요. 누적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응모 기회가 1번 더 주어진다고 하네요.

등수 없이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안마의자랑 공기청정기가 박빙일 듯 합니다.

 

 

 

 

 

 

 

[링크] 매일매일 출석체크

 

우체국쇼핑이 즐거운 이유는 출석체크 쿠폰을 준다는 겁니다.

21일 동안 출석체크를 완료하면 200명에게 모바일상품권도 준다고 하네요!! 200명이면 경쟁률이 높진 않을 것 같아요! 21일 동안 매일 출석체크가 어렵긴 하지만, 보상이 높으니 한번쯤 해볼만 합니다^^

 

 

 

[링크] 송편을 모아라

 

송편도 매일 모으셔서 응모하시면 상품이 우르르 쏟아집니다.

외식상품권부터 모마일 상품권까지.

 

우체국쇼핑에서 이번 달에는 선물을 많이 뿌리네요. 괜히 추석이 아니네요^^ 벌써부터 명절의 즐거움이 느껴집니다.

 

 

 

 

[링크] 모바일앱 HOT 혜택

 

모바일앱 혜택도 많으니 어플이 이용해서 쇼핑하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