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 뷰 활 동/맛 집

부산 감천문화마을 맛집〃저렴한 피자를 맛볼 수 있는 엉클무's 피자

 

부산여행의 마지막 날, 가장 기대했던 장소인 감천문화마을을 갔습니다.

자갈치역에서 버스를 타고 갔었는데, 폭염주의보가 발효될만큼 너무 더웠어요. 외국인들은 한복을 입고 돌아다니는 열정까지 보여줬지만 저는 너무 기진맥진 ㅠㅠ 덥네요 진짜.

 

다행히 점심때가 되서, 가볍게 먹을 마음으로 엉클무's 피자를 방문하였습니다. 엉클무's 피자는 감천문화마을 초입에 위치하고 있으며, 구석에 조그맣게 있어서 지나치기 쉬우니 천천히 살펴보셔야 되요. 간판보다는 파란색 건물을 찾는게 더 쉬울 겁니다.

 

 

 

 

 

1층은 홀 / 2층은 홀 / 3층은 테라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1층에서 주문을 하면 사장님이 음식을 위로 가져다주세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시간이 오래 걸렸습니다. 사장님께 언제 되는지, 주문은 잘 들어갔는지 물어보고 싶어도 여쭤볼 방법이 딱히 없어서 아래층까지 내려가서 물어봐야 했어요.

 

 

 

 

 

테라스는 식사를 하는 곳은 아니고, 주변 경관을 둘러보기 좋은 장소였습니다.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주변을 보기 좋았는데, 햇볕이 너무 강해서 잠깐만 구경하고 내려왔어요. 파라솔이나 햇볕을 피할 수 있게만 한다면 맥주 한잔 하면서 피자 먹기 딱 좋아보였어요 ㅎㅎ

 

 

 

2층에서 피자를 기다리는 중

밖으로 보이는 감천문화마을 전경이 너무 좋았습니다. 햇볕이 들어오긴 했지만, 밖을 보면 진짜 평화롭네요.

 

 

 

저렴한 가격의 세트 메뉴!

대부분 세트를 시켜 드시더라구요.

 

 

 

2판 이상 드실 때에는 세트로 시키면 음료수가 공짜 입니다!

 

 

 

앞접시 세팅

 

 

 

치킨세트A = 치즈크러스트피자M + 치킨반마리 + 음료수2개

 

저는 피자가 맛있었는데 와이프는 치킨이 맛있었다고 하네요.

피자에 치즈가 가득 들어있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굉장한 맛까진 아니였지만 치즈의 풍미가 많이 느껴지는 피자였어요.

 

 

 

치즈치즈 합니다! 고소해요 ㅎ

 

 

 

훈제 치킨 맛

 

 

 

조각피자도 1천원에 판매하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