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 외 여 행/`12 싱가포르

싱가포르 여행〃싱가폴에서 반드시 해야할 것, 유니버셜스튜디오 가보기 !!

 

Singapore ② 유니버셜 스튜디오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상징 "지구본" 에서부터 유니버셜스튜디오는 시작 됩니다.^^

들어가기 전부터 사진을 찍으려는 사람들로 바글바글 합니다.

 

안에서 본 사람들보다 입구에서 본 사람들이 더 많을 정도 입니다 ㅎㅎ

 

지구본 앞에서 꼭 사진 찍으시구요.

눈치 보지마시고 아무나한테 사진기 들이대면 웃으면서 찍어줄 겁니다 ^^

 

 

 

 

<티켓 구입요령>

 

티켓은 현지에서 구입할 수도 있지만, 지마켓이나 옥션에서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가끔 지마켓여행, 옥션여행 적립금을 소셜커머스에서 팔때가 있으니, 기회되시면 이용하세요

저도 소셜커머스 덕분에 2만원 정도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익스프레스 티켓을 파는데, 금액은 1~2만원 정도 더 비쌉니다.

대신 줄 안 서고 5~10분만에 입장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들어가자마자 반기는 캐릭터 군단들.

유니버셜 안에는 친근한 캐릭터들이 엄청 많습니다.

 

'미라'의 아낙수다문, '트랜스포머' 범블비, 슈렉&피오나, 찰리채플린 등등등

 

캐릭터와 사진을 찍고 싶으시면 수행원의 안내를 따라 줄서서 찍으시면 되요 ㅎㅎ

 

 

 

 

어트랙션 : 트랜스포머 더 라이드 ★★★★★

 

싱가폴 유니버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어트랙션으로 제일 먼저 타시는걸 추천 합니다.

주제는 옵티머스, 범블비와 함께 메가트론을 물리치는 내용입니다.

 

롤러코스터와 4D 영상을 합쳐놓은 느낌 입니다. ㅎㅎ

인기가 인기인만큼 줄도 상당히 긴데요. 꾸불꾸불한 길을 따라서 50여분 대기한 것 같네요.

 

시간이 지날수록 줄이 점점 더 길어지니까 서두르세요^^

 

 

 

 

어트랙션 : 미라(The Mummy) ★★★☆☆

 

어둠 속을 엄청 빠르게 질주하는 롤러코스터 입니다.

하지만 줄이 별로 길지 않았습니다.

 

말레이시아 & 싱가폴 사람들은 스릴있고 자극적인 것을 별로 안 좋아하는 것 같더라구요.

상당히 부끄럼쟁이에 가정적인 사람들 입니다. ㅎㅎ

 

 

 

 

어트랙션 : 쥬라기공원 ★★★★☆

 

인기로 치면 트랜스포머 다음 입니다.

대기시간이 인기와 비례하는건 아시죠?^^

 

보트를 타고 이동하는데 옷이 상당히 많이 젖습니다.

 

안에 우비자판기가 있는데 가격도 비싸고 잔돈밖에 안 들어가요. ㅎ

한국에서 천원짜리 우비 미리 준비해서 가시면 도움이 됩니다 ^^

 

 

 

 

롤러코스트 러쉬를 하다보니 허기가 지더라구요 ㅎㅎ

헐리우드 지역에 있는 피자집을 찾았습니다.

 

다민족 국가다보니 다양한 나라의 음식들이 있습니다.

골라먹는 재미도 솔솔해요 ㅎㅎ

 

피자가 사진상으로는 평범하게 나왔는데 사실 엄청 큽니다.

일반 피자 2조각을 합쳐놓은 크기 입니다. 엄청 배가 부르네요 ㅎㅎ

 

커플 메뉴를 시켰는데 스프와 디저트도 있고, 트랜스포머 물병도 있지만.

But 30불... 이 도둑놈들...놀이동산이니 참아야죠 ㅠ_ㅠ

 

 

 

 

 

어트랙션 : 워터월드  ★★★★☆

 

이번 어트랙션은 타는건 아니고, 공연 입니다.

공연은 총 3번에 걸쳐서 하니까 시간을 항상 체크하셔야 되요.

 

자리는 물에 젖는 자리와 일반 자리가 있습니다.

재미는 물에 젖는 곳이 좋지만. 맨 앞에 앉으면 물벼락 맞을수도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라면 짐은 인근 락커에 넣어놓고 맨 앞 줄에 도전해보세요.

아이가 정말 좋아할 것 같습니다^^

 

쇼는 잘 만들었는데...나오면서 한마디 했어요 "난장판이네" ㅎㅎㅎㅎ 

물 튀고, 폭탄 터지고, 막 날라다니고, 다이빙 하고 아주 정신없지만 잘 만들었습니다.

 

꼭 보세요!

 

 

 

 

 

이 날은 운이 좋았는지 왠만한 어트랙션을 다 타보았습니다.

 

 

어트랙션 : 사이 파이 시티 ★★★★★

 

파란색 롤러코스터와 빨간색 롤러코스터가 동시에 출발해서 대결하듯이 달립니다 ㅎ

파란색은 '독수리요새'랑 유사하고 빨간색은 '아틀란티스'와 유사하니까 참고하세요~

 

아까 말씀드렸듯이 이 나라 사람들은 스피드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줄이 짧으니까 아무때나 가셔도 될 거에요~ 타고 오면 다들 박수를 쳐줍니다 ㅎㅎ

 

 

 

어트랙션 : 슈렉 ★★★★☆

 

4D영화 입니다. ㅎ 영화 시작 전 다같이 모여서 전반부 스토리를 듣고 입장 합니다

 

덩키가 재채기를 할때가 제일 싫었어요...

기침할때마다 앞에서 날라오는 물이 참 찝찝하더군요 ㅎㅎㅎㅎㅎ

 

 

 

어트랙션 : 마다가스카 ★★☆

 

아이와 함께하는 잔잔한 배 여행. ㅎㅎ 타면서 좀 쉬세요~

 

 

 

 

어트랙션이 많이 있지만 지역별로 메인 어트랙션이 하나씩 있습니다.

그거 먼저 공략을 하고 시간나면 잔잔한 어트랙션에 도전하는 루트를 짜세요 ㅎ

 

그리고 유니버셜 내부에는 음식이 엄청 비쌉니다.

개인 생수는 미리미리 준비하시고 ㅎ 땀을 식힐땐 기념품 가게가 최고 입니다.

 

즐거운 싱가폴 여행. 재미있는 유니버셜 투어 되세요.

 

 

 

추천댓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손가락 그림을 꾸욱~ 눌러주세요 ^^